어버이수령님의 조국통일념원을 꽃피우시려


나라의 통일을 위해 모든것을 바쳐오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의 숭고한 뜻을 이어 조국통일위업을 기어이 실현하시려는것은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의 철석의 의지이다.
어버이수령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로선을 높이 받드시고 자주통일의 새 력사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장군님의 정력적인 령도를 전하는 감동의 이야기들은 조국통일운동사의 갈피갈피에 아로새겨져 온 겨레의 심금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어버이수령님의 조국통일념원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장군님의 한없이 고결한 충정과 거룩한 통일애국의 세계를 다시한번 돌이켜본다.

《조국통일은 나의 사명입니다》

주체70(1981)년 9월 22일이였다.
해가 질 무렵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한 일군을 몸가까이 부르시였다.
《오늘 나와 함께 지방으로 떠납시다.》
의아해하는 그 일군에게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해외에서 온 한 인사가 지금 지방의 어느 한 숙소에 머무르고있는데 그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싶어 그런다고 다정히 사연을 말씀해주시였다.
일군은 움직일념을 못하고있다가 《오늘이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 서거하신 날입니다.》라고 말씀드리였다.
사랑하는 어머님을 너무도 뜻밖에 잃은 그 비통한 날을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천년이 간들 만년이 간들 어찌 잊으실수 있으랴.
잠시 격정을 누르고계시던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안색을 바꾸시며 그 일군에게 말씀하시였다.
《차라리 이런 날에는 동무들과 같이 조국통일문제를 의논하는것이 더 마음이 편합니다.》
이렇게 말씀하시며 뜨겁게 웃음지으시는 경애하는 장군님의 웅심깊은 모습앞에 일군은 목메여 떠듬거렸다.
《조국통일문제말입니까?!》
《그렇습니다. 자, 떠납시다. 날이 어두워지는데 빨리 가야 합니다.》
이렇게 말씀하신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더 어쩔새도 없이 앞서 걸음을 떼시였다.
그날 밤 목적지에 도착하시여 일을 다 보고나신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숙소에서 그 일군과 자리를 같이하시였다.
밤하늘에 흐르는 은하수를 유심히 바라보시던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그제서야 비로소 사랑하는 어머님에 대한 추억의 말씀을 하시였다.
《우리 어머님처럼 조국통일을 바라신분은 흔치 않을것입니다. 항일투사들이 찾아와 이제는 백두산시절과는 달리 령토도 있고 주권도 서고 나라의 재부도 많은데 옷 한벌쯤이야 왜 못해입으시겠느냐고 간절히 말씀해도 우리 어머님은 통일이 되여 모든 겨레가 다같이 잘 입고 잘 살 때 우리도 비단옷을 입고 잘 살아보자고 타이르시였습니다.
어머님께서는 늘 조국통일을 먼저 생각하시며 모든 행복을 뒤로 미루시였습니다.》
어머님에 대한 못 잊을 그리움으로 하여 경애하는 장군님의 눈빛은 젖어있었다.
그처럼 조국통일을 념원하시던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녀사를 생각하며 일군도 숭엄한 감정에 휩싸여있었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절절한 어조로 말씀을 이으시였다.
《어머님께서는 백두산에서 고생하시던 수령님을 잘 모시자면 빨리 조국통일을 해야 한다고 간곡히 가르쳐주시였습니다.》
조국통일에 대한 어머님의 그토록 열렬하고도 숭고한 념원을 되새겨보시는 경애하는 장군님의 모습을 우러르며 일군은 전사로서의 도리를 다하지 못한 자책감으로 하여 얼굴을 들수 없었다.
일군이 숭엄한 감정에 휩싸여 아무 말도 못하고있는데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결연한 어조로 말씀을 이으시였다.
《조국통일은 나의 사명입니다. 조국통일은 수령님앞에서 책임진 나의 당면과업입니다.》
잊지 못할 그날 밤 사랑하는 어머님을 추억하시는 그 순간조차도 조국통일문제를 생각하시는 경애하는 장군님앞에서 일군은 크나큰 격정을 누를수가 없었다.
밤은 깊어갔지만 일군은 잠들수가 없었다.
조국통일은 자신의 사명이라고 하시던 경애하는 장군님의 음성이 다시금 귀에 쟁쟁히 울리는것만 같았기때문이였다.
《조국통일은 나의 사명입니다.》
진정 이 위대한 명제에는 백두산위인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후대들에게 기어이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장군님의 철석의 신념과 의지, 그 누구로 따르지 못할 숭고한 민족애와 동포애가 그대로 어려있다.
경애하는 장군님의 이런 철석의 신념과 의지, 애국애족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수많은 사람들이 통일애국의 길에서 값높은 삶을 빛내였고 오늘도 온 겨레가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아래 통일애국의 길로 힘차게 나가고있는것이다.

이 글은 위대성 카테고리에 분류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댓글 남기기